[레스토랑 에빗 소믈리에/서비스팀 팀원 채용]
EVETT 은 조셉 리저우드 셰프가 한국의 식재료와 음식 문화에서 받은 영감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풀어내고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호주에서 태어난 조셉 리저우드 셰프는 미국 나파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프렌치 런드리(The French Laundry), 영국 레드버리(The Ledbury) 등에서 경력을 쌓은 후 세계 곳곳의 다양한 음식과 문화에 매료되어 2015년부터 뉴욕, 홍콩, 양곤 등 전세계를 다니며 미식프로젝트와 팝업 레스토랑을 진행해왔습니다.
2019년 오픈한 EVETT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얻은 아이디어와 테크닉으로 한국의 식재료와 문화를 재해석한 테이스팅 메뉴를 선이고 있으며, 한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한국 술을 코스마다 매칭한 전통주 페어링와 더불어 엄선된 와인리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EVETT은 오픈 1년차, 미쉐린 가이드 2020에 의해 1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이래 현재까지 3년 연속 1스타를 유지하고 있으며, 조셉 리저우드 셰프는 2021년 미쉐린 Young Chef Awards를 수상하였습니다.
레스토랑 에빗과 함께 성장할 열정적인 소믈리에/서비스팀을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근무조건]
주5일 / 신입, 경력직
급여 연 2,800만원~연3,600만원(경력협의)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수당, 퇴직금별도, 식사제공, 유니폼 제공, 주 2회 정기 휴무, 장기 근속자 해외연수 등
접수서류: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이메일접수 : career@restaurantevett.com
홈페이지: https://www.restauranteve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