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과제빵과정을 미리 경험해보는 한호전 미리보기체험학습 접수 진행중



제과제빵취업과 관련 전공 전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학교를 선택함에 있어 가장 많이 참고하는 부분은 실습과 커리큘럼이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에서는 제과제빵전공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리보기 체험학습’을 실시한다.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학교에 직접 방문해 제과제빵체험학과 실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한호전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과제빵대학교로 잘 알려진 한호전에서 진행하는 이번 ‘호텔제과제빵학과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여러 프로그램을 제과제빵과정과 더불어 한호전에서 실시하는 전공 교육인 호텔조리학과정, 관광경영학과정, 바리스타학과정, 호텔카지노딜러학과정까지 다양한 전공의 실무를 직접 배워 볼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4월 9일(토)에 열린다.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현재 참여 접수가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호전은 4년제 호텔베이커리ㆍ카페경영학과정 2년제 호텔제과제빵과정과 새롭게 만들어진 2년제 호텔디저트공예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대학교 및 제과제빵과정과 동일한 전공으로 학사학위,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제과제빵취업을 대비하여 전문과정을 체계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며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한호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재 신청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정원이 다 채워진 프로그램의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제과제빵학교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학과 진학에 관한 궁금증도 한호전 전공교수진과의 간담회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 학교 커리큘럼이나 입학에 대한 상담, 다양한 취업처 등에 대한 것들도 교수님과의 간담회를 통해 알아갈 수 있다는 점이 한호전 미리보기 체험학습의 장점 중 하나이다. 평소 한호전 제과제빵과 과정은 일반 대학의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보다 실제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능력을 배양시키기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다양한 베이커리 제과제빵 관련 대회에도 참가하고 있다. 대회를 준비하는 교육과정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종 수상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학교측은 밝혔다. 수상 스펙까지 다양한 이력을 쌓으며 학생들은 졸업 후 제과제빵취업뿐만 아니라 호텔리어, 호텔취업에도 활용되고 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