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호전, 우수호텔아카데미 프로그램 실무자 초청 취업멘토링 진행




호텔학교 한호전이 우수호텔리어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호텔 현업 실무자를 초청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첨삭과 취업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실무자 초청 1:1 이력서 첨삭 및 취업멘토링에서는 한국호텔업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우수호텔리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파크하얏트 호텔, 포시즌스 호텔, 드래곤시티 호텔, GKL의 실무자가 한호전에 방문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취업멘토링, 이력서 첨삭에 참여한 윤지영 학생은 “평소 취업을 하고 싶었던 특급호텔의 실무자분께서 방문해 이력서 첨삭에 대한 조언을 해주시고 취업을 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부분과 면접에 대한 조언을 해주셔서 도움이 됐다”며 “현재 취업을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의 입장에서 교내에서 진행하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취업을 준비하는 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은 호텔학교답게 재단 내 엠블던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관광과 재학생들의 교육을 호텔에서 실무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엠블던호텔 내에 갖춰져 있는 호텔 트레이닝존을 통해 호텔프론트, 호텔컨시어지, GRO, 벨·도어데스크, 호텔 식음료(레스토랑, 케이터링, 음료), 호텔웨딩 및 연회 등의 직무를 배워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텔경영학과정 학생들은 입학과 동시에 교수진 지도 하에 상담, 코칭, 컨설팅 단계로 나눠 취업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며 “취업 시 가장 중요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취업컨설턴트 및 호텔, 관광기업 인사담당자에게 1:1 코칭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학교에서는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하나투어와 연계해 관광상품 개발 및 기획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호텔학교 한호전은 국제호텔관광경영학과정(4년제), 호텔관광경영학과정(2년제), 호텔카지노딜러과정(2년제)외에도 호텔외식조리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정, 호텔바리스타학과정, 호텔스시조리과정 등 전 교육과정에 대해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 입학상담은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전형료는 무료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조회수 5회댓글 0개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