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ccongjaban

2022학년도 한호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글로벌 명문 요리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은 2022학년도 호텔외식조리계열 신입생 400여명의 오리엔테이션을 지난 3월 3일에 미래관 데몬홀에서 진행을 하였다.


국내 최대학생수를 보유한 한호전은 매년 2000여명의 학생들이 지원을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가 되기위해 한호전에 입학을 하고 있다. 호텔외식조리계열은 2년제와

4년제로 나눠져 있다. 2년제는 호텔조리학과와 호텔스시조리학과가 있고 4년제는 호텔외식조리학과가 있어 학생들이 원하는 과정을 선택을 할 수가 있다.

2년제와 4년제 학과는 모두 전문학사와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일반대학교와 전문대학교와 동등한 학위를 받을 수 있다. 2022학년도에는 호텔스시조리과정(2년) 는 50명의 학생을

소수 정예 학생만 받고 있어 그 경쟁률이 치열했고, 호텔조리학과(2년제)는 3:1 경쟁률 그리고 호텔외식조리학과(4년제)는 5:1의 경쟁률이 발생하여서 학생 선발하기가 매우 어려웠다고 학교 관계자가 전했다.



2022년 3월3일에 한호전 호텔외식조리계열 호텔외식조리학과(4년제), 호텔조리학과(2년제) 그리고 호텔스시조리과정(2년제)의 오리엔테이션이 마찬가지로 진행이 되었다. 서재실 학장님께서 인사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학교의 전박적인 안내, 커리큘럼, 학사일정등 소개를 하였고, 한호전 호텔외식조리계열 교수님들의 소개가 있었다. 대학생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동아리 소개를 하는 자리가 있었고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을 직접 데리고 학교 투어 및 학교 소개를 하였다.



한호전 호텔조리학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습시설과 스타셰프 이연복·정호영 셰프 등 우수교수진이 학생들을 지도하는 남다른 교육수준 및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8년 연속 높은 취업률을 보이며 명문 요리학교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외 약 300곳에 달하는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맺어 재학생들의 높은 취업률을 보장하는 한호전만의 취업연계 시스템이 주목받고 있는데, 한호전과 산학협력을 맺은 기업들은 특1급 호텔들을 포함하여 대기업 외식업체 등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로 이로써 한호전은 재학생들의 양질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호전은 기존에 킨텍스, 코엑스 등에서만 개최되던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매년 본교에서 개최하고 있다. 특1급 호텔 및 대기업 외식사업부 인사담당자가 직접 한호전을 방문하여 면접과 채용을 진행하며, 한호전 조리학과 학생들만 이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어 이 박람회를 통해 조기 취업이 확정되는 학생들만 전체학생의 45%에 달하고 있다.



현재 한호전은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을 하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한호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호전의 정보를 볼 수 있고,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한호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 볼 수 가 있다.


조회수 2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